대한민국 난 등록협회

   
  대한민국난등록협회 2015 정기총회 및 협회장 이·취임식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15-05-26 12:36     조회 : 4170     트랙백 주소

대한민국난등록협회(협회장 육근철)가 지난 2월 28일 대전 유성 소재 호텔아드리아 토파즈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제5기 집행부의 마지막 공식일정이었던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감사패 전달, 분과별 토의, 감사 및 결산보고, 제6기 집행부 구성 및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육근철 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의 소중한 난에 이름을 지어주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2년여 동안 적극적으로 등록사업 활성화에 임해준 모든 위원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제6기 등록협회에도 관심과 성원 지속적으로 보내주시길 바라며, 오늘 마지막 심의인 만큼 심도 있는 논의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곁들였다.
이날 자리에서는 분과별 심의회를 통해 9건의 신규 등록품을 확정지었으며(등록분과), 제12호 대한민국춘란명감의 시안을 최종 통과시켰다(명감분과). 아울러 제6기 집행부 구성에서는 박준정 (사)한국춘란회 명예회장을 협회장으로, 송준영 (사)대한민국자생란협회 부이사장을 감사로 선정하였다(운영분과).
박준정 제6기 협회장은 “등록협회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인지에 대해 항상 생각하며 행동하겠다.”는 소감으로, 취임사를 갈음하였다.
한편, 이날 자리에서는 문창식 (사)한국난문화협회 고문에게 감사패를 전달, 등록사업 활성화를 위해 오랜 기간 공헌해온 원로난인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였다.


   

로그인